[제주식당]서귀포 몸국 고사리해장국 맛집 "탐나는 식당" 제주아침식사

2023. 11. 10. 10:00제주생활/제주카페

반응형

탐나는식당


탐나는 식당


탐나는 식당은 제주도민 분들이 자주 찾는 식당입니다.

또한 아침 일찍 오픈을 해서 아침식사로도 

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.

 

🌺포장과 택배도 가능한 식당입니다.🌺

 

탐나는 식당

몸국과 고사리해장국

흑돼지고기튀김

3가지 메뉴로만 판매를 하고

선택과 집중을 한 식당이었습니다.

 

🌺1인 1 식사 원칙이었습니다🌺

탐나는 식당

아침 일찍부터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.

가게는 많이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.

 

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

웨이팅은 없을 것 같습니다.

 

탐나는 식당

저희는 몸국과 고사리해장국 각각 주문을 했습니다.

 

각 메뉴는 나무쟁반 트레이에

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서 제공되었습니다.

같이 제공된 두부강된장이

너무 맛있어서

몇 번 리필을 해서 같이 먹었습니다.

 

몸국은 톳이 들어갔고 간이 많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.

또한, 톳이 들어가다 보니 바다향이 엄청 강했습니다.

 

고사리해장국은 찐한 고사리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.

 

또한 흑돼지고기튀김은 꼭 같이

주문해서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 

탐나는 식당

 

가게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

주차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.

주차장에 자리에 없으면

길가에 주차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.

 

 

🌕🌕🌕🌕

 


 

 

주차장

가게 옆

 

영업시간

08:00 ~ 15:00

라스트 오더 14:00

 

도로명주소 :  제주 서귀포시 하신상로 148 1층

지번주소 : 신효동 516-1

 


 

 

촬영 : editor  Bin

 : editor Bin 

편집보정 : editor Bin

 

 

 

 

Copyright 2023. Cafe Fiore 피오레. All rights reserved

300x250